학습지원센터

5.[교육안내·문의] 교육신청을 했는데 문자(SMS), 이메일(E-mail)이 오지 않아요.

온라인교육의 경우, 

교육신청 후 즉시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의 문자(SMS), 이메일(E-mail) 알림 서비스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오프라인교육의 경우, 

① 교육신청 후 해당 과정의 수강기간이 마감되면 참석 안내 문자(SMS) 및 이메일(E-mail)이 발송됩니다. 

② 대기예약 신청 후 해당 과정의 취소자가 발생하여 대기예약 순번에 따라 참석 확정 문자(SMS)가 발송됩니다. 

③ 교육참석 2일 전, 참석자에게 참석 안내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문자(SMS) 및 이메일(E-mail)이 오지 않는다면? 

  상단의 [회원정보수정] 혹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E-mail / SMS 수신설정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4.[교육안내·문의] 교육 문의 이외에 AS 문의/기능 문의/사용법 문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교육 관련 문의 외 내용에 대해서는 교육센터에서 답변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내용은 유지관리 담당 팀에 확인 부탁드립니다. 

 

① AS/기능/사용법 문의 : 사용 중인 ERP를 통해 서비스 접수

② 서비스 접수 처리 현황을 확인하고 싶을 경우 : 관련 팀에 E-mail 문의


3.[교육안내·문의] 교육 관련 문의 게시판은 무엇인가요?

[교육관련문의] 게시판은 1:1 문의 게시판으로, 교육 관련 전반적인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접수 관련 내용은 담당 팀에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2.[교육안내·문의] 게시판에 문의한 교육 관련 문의 내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 상단 [학습지원센터] 메뉴 → [교육관련문의] 게시판 또는 

로그인 →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 → [나의교육관련문의]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교육안내·문의] 교육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

① 게시판 글쓰기 :
상단 [학습지원센터] 메뉴 → [교육관련문의] → '글쓰기' 

문의 내용은 관리자가 답변해드리며 답변 시간은 최소 30분-최대 1일 소요됩니다. 

 

② 이메일 문의 :
educaiton@ksystem.co.kr 

문의 내용은 관리자가 답변해드리며 답변 시간은 최대 1일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