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22.[교육신청·취소] 회사별로 대표 1인이 단체로 교육신청을 할 수 있나요?
회사별로 대표 1인이 단체로 교육신청하는 것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사별로 교육 참석을 희망하는 개개인이 회원가입하시어 교육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1.[모바일수강] 모바일로 교육신청/대기예약/취소가 가능한가요?

모바일 웹페이지에 www.ksystemEDU.co.kr 입력 → 로그인 후 교육신청/대기예약/교육취소가 가능합니다.(PC와 동일함)

별도 어플 설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20.[모바일수강] 모바일로 강의 수강이 가능한가요? 모바일 어플이 필요한가요?
모바일 웹페이지에 www.ksystemEDU.co.kr 입력 → 로그인 → [마이페이지]에서 강의 수강 가능합니다.(PC와 동일함)
별도 어플 설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19.[교육안내·문의] 교육신청을 했는데 문자(SMS), 이메일(E-mail)이 오지 않아요.

동영상 교육의 경우, 

교육신청 후 즉시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의 문자(SMS), 이메일(E-mail) 알림 서비스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정기 사용자교육의 경우, 

① 교육신청 후 해당 과정의 수강기간이 마감되면 참석 안내 문자(SMS) 및 이메일(E-mail)이 발송됩니다. 

② 대기예약 신청 후 해당 과정의 취소자가 발생하여 대기예약 순번에 따라 참석 확정 문자(SMS)가 발송됩니다. 

③ 교육참석 2일 전, 참석자에게 참석 안내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문자(SMS) 및 이메일(E-mail)이 오지 않는다면? 

  상단의 [회원정보수정] 혹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E-mail / SMS 수신설정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8.[교육안내·문의] 교육 문의 이외에 AS 문의/기능 문의/사용법 문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교육 관련 문의 외 내용에 대해서는 교육센터에서 답변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내용은 유지관리 담당 팀에 확인 부탁드립니다. 

 

① AS/기능/사용법 문의 : 사용 중인 ERP를 통해 서비스 접수

② 서비스 접수 처리 현황을 확인하고 싶을 경우 : 관련 팀에 E-mail 문의


17.[교육일정·교재] 교육 교재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온라인교육 교재 :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 → [수강중인 강의] 탭에서 강의명을 클릭한 후 1차시에 업로드되어 있는 교재를 다운로드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오프라인교육 교재 : 

교육 당일, 제본된 형태로 제공됩니다. 

16.[교육신청·취소] [정기 사용자교육] 교육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취소하지 않고 불참 시)

교육 전일까지 취소 가능합니다. 

사전 교육취소 없이 정기 사용자교육에 불참할 경우, 이후 정기 사용자교육 신청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15.[교육신청·취소] [정기 사용자교육] 교육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① '참석자' 상태 교육취소 : [마이페이지] → [수강중인 강의] 탭에서 <교육취소> 버튼을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② '대기자' 상태 교육취소 : [마이페이지] → [수강대기/취소 강의] 탭에서 <교육취소> 버튼을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14.[교육일정·교재] 교육일정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① 온라인교육 : 상시수강이 가능하므로, 별도 일정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② 오프라인교육 

    교육일정은 상단 [학습지원센터] 메뉴 →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교육일정은 수시 업데이트됩니다.

13.[교육안내·문의] 교육 관련 문의 게시판은 무엇인가요?

[교육관련문의] 게시판은 1:1 문의 게시판으로, 교육 관련 전반적인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접수 관련 내용은 담당 팀에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12.[교육안내·문의] 게시판에 문의한 교육 관련 문의 내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 상단 [학습지원센터] 메뉴 → [교육관련문의] 게시판 또는 

로그인 →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 → [나의교육관련문의]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교육안내·문의] 교육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

① 게시판 글쓰기 :
상단 [학습지원센터] 메뉴 → [교육관련문의] → '글쓰기' 

문의 내용은 관리자가 답변해드리며 답변 시간은 최소 30분-최대 1일 소요됩니다. 

 

② 이메일 문의 :
educaiton@ksystem.co.kr 

문의 내용은 관리자가 답변해드리며 답변 시간은 최대 1일 소요됩니다. 

10.[수강료·수료증] 교육수료증(수강증) 출력이 안됩니다.
① <발급불가> 버튼만 보이는 경우 : 수료증(수강증)은 일정 진도율 이상만 출력이 가능하므로, 학습진도율을 확인 후 발급해주시기 바랍니다. 
② 인쇄가 되지 않는 경우 : PC의 프린트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PDF로 출력하고자 할 경우 : 수료증 <발급> 버튼 클릭하여 인쇄 팝업이 뜨면 [대상] → 'PDF로 저장' 클릭(아래그림)
 

FAQ-certification-pdf.png

9.[수강료·수료증] 교육수료증(수강증)이 필요합니다.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 → [수강중인 강의] 혹은 [수강종료 강의] 탭에서 수료증 <발급> 버튼을 눌러 출력할 수 있습니다. 

단, 일정 진도율 이상만 출력이 가능하므로 진도율을 확인 후 출력해주시기 바랍니다. 

8.[수강료·수료증] 수강료가 따로 있나요?
영림원소프트랩 사용자교육은 영림원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기업에 한하여 전체 교육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1 2...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