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10.[교육신청·취소] 회사별로 대표 1인이 단체로 교육신청을 할 수 있나요?
회사별로 대표 1인이 단체로 교육신청하는 것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사별로 교육 참석을 희망하는 개개인이 회원가입하시어 교육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9.[교육신청·취소] [오프라인교육] 교육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취소하지 않고 불참 시)

교육 전일까지 취소 가능합니다. 

사전 교육취소 없이 오프라인 교육에 불참할 경우, 이후 오프라인 교육 신청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8.[교육신청·취소] [오프라인교육] 교육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① '참석자' 상태 교육취소 : [마이페이지] → [수강중인 강의] 탭에서 <교육취소> 버튼을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② '대기자' 상태 교육취소 : [마이페이지] → [수강대기/취소 강의] 탭에서 <교육취소> 버튼을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7.[교육신청·취소] [오프라인교육] 참석자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참석자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내용을 작성한 후 이메일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내용 : ① 기존 참석자의 교육센터 아이디/성함/이메일주소 
                 ② 변경 참석자의 교육센터 아이디/성함/이메일주소

 

이메일문의 : education@ksystem.co.kr 

6.[교육신청·취소] [오프라인교육] 회사별로 제한된 인원보다 많은 인원이 신청하고 싶을 경우에 어떻게 하나요?

회사별로 수강인원이 최대1인일 경우 1인은 참석자로 신청 가능하며, 1인 이외 인원에 대해서는 대기예약이 가능합니다. 

교육수강기간 이후 정원이 마감되지 않았을 경우 대기예약을 먼저 한 순서대로 참석자로 변경됩니다. 

대기예약자 → 참석자 변경 시 참석 안내 회원가입 시 입력한 휴대전화번호로 SMS가 발송됩니다. 

 

 

5.[교육신청·취소] [오프라인교육] 대기예약자는 언제 확정되나요?
수강신청기간 이후 오프라인교육 당일로부터 3일 전까지 확정됩니다. 
4.[교육신청·취소] [오프라인교육] 대기예약이 무엇인가요?

대기예약이란? 

- 해당 교육의 신청 정원은 이미 마감되었으나 교육신청자 중에서 취소할 경우, 
  ‘대기예약’ 신청한 분들에게 순차적으로 수강 기회를 드리기 위해 받는 예약입니다.  

- 대기예약은 교육신청확정 상태가 아니므로 현 상태에서 교육참석은 불가합니다. 

- 대기예약 상태에서 신청완료 상태로 변경되신 분들에 한하여 교육 참석이 가능하며, 참석 관련 안내 메일 및 SMS가 발송됩니다. 

-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수강대기/취소 강의] 탭에서 교육대기 상태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교육신청·취소] 교육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교육신청 버튼이 비활성화되어 있는 경우 : 해당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상태이므로, 

    교육신청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는 과정으로 <교육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신청을 했는데 신청 내역이 보이지 않는 경우 : 관리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메일문의 : education@ksystem.co.kr / 전화문의 : 02-2093-1100(2번)

2.[교육신청·취소] [온라인교육] 강의 수강은 어떻게 하나요?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 → [수강중인 강의] 탭에서 강의명을 클릭한 후 <강의 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플레이어가 나타납니다. 

1.[교육신청·취소] 교육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온라인교육 신청 : 

상단 [온라인교육] 메뉴를 클릭하여 전체 교육과정을 확인하신 후 <교육신청> 버튼을 통해 교육신청 가능합니다. 

신청한 온라인교육 과정은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 → [수강중인 강의]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오프라인교육 신청 : 

상단 [오프라인교육] 메뉴를 클릭하여 전체 교육과정을 확인하신 후 <교육신청> 버튼을 통해 교육신청 가능합니다. 

신청한 온라인교육 과정은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 → [수강중인 강의]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