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교육신청 시 대기예약 관련 FAQ
Date. 2020.07.10
Hit. 411
안녕하세요. 영림원소프트랩 교육센터 관리자입니다. 

교육신청 시 대기예약 관련 문의가 있어 내용을 정리하여 공지합니다. 

 

[Q1] 교육신청 시 [교육신청] 버튼이 아닌 [대기예약] 버튼이 보이는 경우

 ■ 해당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 예1) A회사는 K-Studio1.0을 사용하는 회사라면? K-Studio2.0 개발입문교육 신청 시 [대기예약] 버튼이 나타납니다.

   - 예2) K-Studio2.0 제품을 사용 예정이라면? 아직 사용 중 제품이 아닌 것이므로, [대기예약] 버튼이 나타납니다.

 

 ■ 해당 교육의 사업자별 정원이 마감되었을 경우

   - 예) 개발입문교육의 사업장별 신청 인원이 1명일 때, 이미 B회사에서 1명이 신청했다면 추가로 다른 사람이 신청하고자 할 때 [대기예약] 버튼이 나타납니다. 


 

[Q2] 위 예시와 관련이 없고, 해당 제품을 사용 중인데 대기예약 버튼이 나타난다면?  

 ■ 회원가입 시 회사명 입력 등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일 수 있습니다. 

       education@ksystem.co.kr 혹은 교육관련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내용을 남겨주세요. 

 

 

[Q3] 대기예약은 언제 확정되나요?  

 ■ 수강신청 기간이 마감된 이후부터 교육시작 당일로부터 3일 전까지 확정이 완료됩니다. 

   - 예1) 취소자가 생기면 대기예약을 먼저 한 순서에 따라 참석자로 변경됩니다. (참석자로 변경될 경우 SMS가 발송됩니다.)

   - 예2) 취소자가 없거나 해당하는 대기예약자 순번까지 취소자가 생기지 않을 경우, 3일 전까지 참석 불가 안내 연락을 드립니다. 

 

 

[Q4] 이외 교육관련문의는?  

 ■ [교육관련문의] 게시판 혹은 education@ksystem.co.kr 을 이용해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자주묻는질문]에도 기타 교육 관련 문의사항과 그에 대한 답변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