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정기사용자교육

교육명[오프라인] K-System Genuine 구매수입물류 
교육일자06월 18일(화) 
교육시간13:00 ~ 18:00 
교육정원25명(선착순마감) 
신청가능 인원고객사당(법인별) 2인 
교육장소영림원 교육센터 
교육신청기간2024년 05월 27일(월)부터 ~ 2024년 06월 07일(금)까지 

교육신청 안내

교육 안내

본 과정은 영림원 맞춤형 ERP K-System Genuine(제뉴인)을 사용하는 고객사 구매,수입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분들께 도움을 드리기 위해 제공되는 교육으로써 이론과 실습 중심으로 ERP 활용 능력을 습득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해당 과정은 오프라인 강의로 진행됩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 원격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교육취소(폐강) 안내

교육 대상

K-System Genuine(제뉴인) 사용 고객 중 신규시스템 도입업체, 신규입사자 등 시스템 기본 프로세스 교육이 필요하신 업무 담당자

- 예) 신규 입사자, 직무 전환을 하게 된 담당자, ERP를 통해 업무를 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담당자

신청 시 유의사항

① 일자별 교육 정원 및 고객사당 신청 가능 인원을 확인 후 신청 바랍니다.
② 마감 시간 이후 신청과 신청 인원 초과 시에 추가 신청은 불가합니다.
③ 우선 순위에 따른 선착순 신청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귀하께서 제공해 주신 개인 정보는 영림원소프트랩이 고객님께 유용한 정보(예: 뉴스레터)등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에 동의하실 경우에 교육을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내사항

안내사항
교육자료

각 업무별 이론과 실습 자료로써 교육 당일에 제공됩니다. ( 아래 [교육커리큘럼]에서 확인 가능 )

실습 진행을 위하여 교육센터 내에 실습용 PC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기도구 지참 필수.

교육센터입장

교육장소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83(우림블루9 비즈니스센터 A동) 21층 영림원 교육센터(2111호)

교육 시간 30분 전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교육취소

교육 신청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교육 참석이 어려우신 분들은 사전 취소바랍니다.

(사전취소없이 불참하는 경우, 다음 교육 신청 시 우선순위에서 제외됩니다.)

모듈당 교육신청 인원이 일정 인원 미만이면 교육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차

주차공간이 부족하여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자차 이용 시 별도의 주차권은 지급되지 않으며, 건물 내 관리사무소(3층)에서 1일권(15,000원 상당 - 변동가능 )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교육 커리큘럼

※ 아래 링크의 교재를 통하여 세부적인 교육 내용을 사전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download.ksystem.co.kr/tskim/edu/구매수입물류(제뉴인).zip